[기사]박람회선교단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복음전도[기사]박람회선교단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복음전도

Posted at 2014.11.26 17:04 | Posted in VeganCook Story

박람회선교단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복음전도

‘생활 속 뷰티 & 다이어트’ 테마로 선교 접촉점 확대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는 국내외 480여 미용 관련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열렸다.

경기 여파로 예년보다 관람객은 줄었지만, 수만 명의 인파가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C-31 시조사 부스. 대형 현수막에는 ‘아름다움에 홀릭하다!’라는 타이틀이 적혀 있었다. SDA박람회선교단(회장 이정희)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최 측의 권유로 행사에 참여해 복음을 전했다.

‘생활 속의 뷰티 & 다이어트’를 테마로 제작한 팸플릿은 예전에 비해 한층 더 세련되게 디자인했고, 페이지마다 건강기별이 가득 채워져 있었다.
[중략]

 

방문객은 직접적인 뷰티 또는 다이어트 보다 오히려 경제적인 ‘생활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았다. 때문에 재림교회의 음식물과 건강, 절제 등이 담긴 인쇄물을 보고 깊은 관심을 표명했다.

요리연구가 홍순애(비건키친랩) 소장과 심성애(비건힐링쿡) 원장의 현미 와플은 박람회장에 고소한 냄새를 진동시키며 관람객의 발길을 불러 모았다. 사람들은 부착된 레시피를 수첩에 적거나 핸드폰으로 촬영하면서 단순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법에 많은 흥미를 보였다.

또한 웃음치유 전문강사 김형준(한국웃음전문치료협회) 회장과 유현(디마레성형외과, 개업 예정) 원장은 현장에서 직접 건강한 다이어트법을 소개했다. 특히 삼육서울병원 강미숙(생활의학연구소) 팀장은 봉사자에게는 피로를 풀어주는 스트레칭과 마사지로 봉사하고, 방문객에게는 친절하고 세세한 상담을 서비스했다.

한편, 박람회선교단 측은 “추후 북아태지회 홍보부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이번에 접촉한 시민들에게 복음을 전할 시스템을 구축하고, 각종 프로그램에 초청해 미래에 거두어질 영혼의 보고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범태 기자 / 2014-11-12 21:31:25

 

[기사원문 URL] http://www.adventist.or.kr/app/view.php?id=News&page=3&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reg_date&desc=desc&no=6731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